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2020 ~ Current/...일기

망가진 루틴

by noopy00 2021. 9. 8.
반응형

이번주는 내 생활 루틴이 다 깨져버렸다. 그때문에 아침에도 계속 늦잠자고 업무시간엔 몽롱하고 퇴근해서까지도 뇌가 제대로 깨어있지않는 기분이다.
조금 피곤했다고 그새 혓바늘이 돋고 잇몸이 약해진게 느껴진다. 하루종일 앉아있으니 자세가 나빠지고 어깨도 아프다. 

한국에 이어 일본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심각해질 분위기다. 오늘은 마트에 사람들이 사재기를 한대서 설화씨랑 성령씨는 일하다말고 물이랑 생필품 사러나갔다왔다 ㅋㅋ 
지금껏은 마스크도 안쓰고 다녔는데 이젠 나도 좀 경각심이 생긴다. 한국은 어느새 확진자가 2000명이 넘었다.

한국 친구들 단톡방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잠깐 시끄러웠다. 지난번 대통령에 대해 안좋은 이야기를 언급한 이후로 한 친구랑은 이런 주제로 대화하기가 좀 껄끄러웠는데 이번엔 다른 친구가 난리다 ㅋㅋ 일부러 아무렇지않게 내 의견을 슬쩍 흘렸더니 더이상 말이없다 ㅋ 속으로 엄청 욕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상관없다. 

ㅅㄱ이도 오랜만에 연락이왔다. 보고싶어서 연락했단다. 일본에 있다니까 이제는 갈수있겠다며 휴가때 놀러오겠단다. 뉴질랜드때는 가고싶었는데 멀어서 못갔다면서 ㅋ 언제 한국오냐길래 4월에 잠깐 들어가는데 시간없어서 못볼거랬더니 꼭 연락달라면서 공항까지 픽업오겠단다 ㅋㅋㅋ 왜케 지극정성인걸까 ㅋ 참 특별한 인연으로 지금까지 연락 간간히 주고 고맙긴하다.

몸 컨디션이 안좋아서그런지 괜스레 짜증이 쉽게 났다. 얼른 가서 일찍 쉬어야지.. 다시 내 패턴 찾아야지..ㅎ
돈이 없어서도 더 짜증이 나는 것같다. 이것저것 살것도 많고 혹시모를 사태에 대비해서 비상식량 사재기도 해둬야하는데 한국으로 돈을 너무 많이 보내버렸다ㅠㅠ 결국 마트에서 산건 한국 카드로 긁었다. 요즘 엔화도 비싼데ㅠ

오늘은 구몬 수업이 있는 날이 아니지만 듣기 연습을 위해 CD를 받으러 잠깐 들렀는데 주문해야한단다... 시간이 좀 걸릴거라고ㅠㅠ 뭐가 안되는게 많은 오늘이다.

반응형

'일본 생활 2020 ~ Current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붕 떠버린 하루  (0) 2021.09.10
너와 내가 다르다는 것  (0) 2021.09.09
나를 움직이는 가치  (0) 2021.09.08
선순환  (0) 2021.09.07
못다했던 이야기  (0) 2021.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