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2020 ~ Current/...일기

내가 선택한 길

by noopy00 2021. 9. 14.
반응형

내가 잘한다는 말도 ‘의외로’라는 표현을 붙여서 했던 사장의 말, 과장이 나를 당연스레 디자이너로 생각하고 했던 말들, 내가 한 일을 보고 웃는 부장님의 모습, 여러가지 일들이 쌓여서 피해의식이라면 피해의식인 이것들이 어제 하루 나를 괴롭혔다. 생각해보면 남이 나를 어떻게 판단한것보다 내가 나를 여자라서 부족하다거나 그렇게 보여지는 내 자신이 싫고 미래에 대한 걱정때문에 열심히 집중하지않고 포기하던 모습이 마음에 들지않았던게 가장 컸던것같다.
다시 내가 좋아하는 내 자신이 될수있게 초심으로 얼른 돌아가야겠다.

 


드디어 월급이 들어왔다!! 하... 이제야 좀 숨통이 트이는 기분이다ㅠ
과장이나 안부장님이나 역시 여느 개발자처럼 매순간 자신의 스킬을 뽑내고싶어 안달이다. 뭐.. 이해는 간다. 하루종일 컴퓨터랑만 씨름하고있는데 잠깐이라도 살아있는 생물체랑 대화할 순간이 생기면 그동안 혼자서 기계랑 씨름하던걸 공유하고싶겠지.
신경쓰지말아야지하면서도 내가 모르는 부분이 대부분이기때문에 신경이쓰이고 자칫하면 주눅까지들기 일쑤다. 특히 과장은 몇달동안 엑셀작업만 하다와서 개발에 불이 붙은 상황이라 더 심하다. 

퇴근하고 마트에 들러서 장을 봤다. 혹시나해서 본 휴지 코너는 정말로 텅~비어있었다. 아쉬운맘으로 치킨타올이라도 두개 샀다. 자제한다고 했는데도 계산하고보니 3천엔이 넘어있었다 아이고...

집에와서 오늘은 빵과 제티로 저녁을 떼웠다. 샤워도하고 개발 공부도하고해야하는데 도저히 그럴 에너지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보고싶은 유튜브나보고 놀았다.
근데 신기한건 어느새 마음을 다잡고 씻고와서는 개발 영상도 잠깐 보고 일기까지 쓰고있다. 정말 많이 변했다!
내일이면 금요일이다. 조금만 더 힘내서 화이팅하자! 분명 더 좋은날이 올테니까 즐겁게하자! 내가 선택한 길이니까!

반응형

'일본 생활 2020 ~ Current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쉬는 날도 쉬는게 아니야..  (0) 2021.09.15
자유시간  (0) 2021.09.14
내 길은 어디에  (0) 2021.09.13
작은 기계부품  (0) 2021.09.12
자본주의  (0) 2021.09.11

댓글